건강을 위한 숙제

휴양지커플룩 입고싶어서 당장 다이어트 돌입!

하으니잉 2024. 7. 9. 10:13

휴양지커플룩 입고싶어서 당장 다이어트 돌입!휴양지커플룩 입고싶어서 당장 다이어트 돌입!
휴양지커플룩 입고싶어서 당장 다이어트 돌입!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여름이 성큼 다가왔네요. 여름 하면 뭐다? 바로 휴양지, 그리고 휴양지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커플룩이죠! 저도 올 여름은 특별히 준비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좀 더 멋진 휴양지커플룩을 소화하기 위해 '로하셀 뺄타임' 다이어트에 도전했어요!

솔직히 말하자면, 작년 여름 커플룩을 입었을 때 좀 당황스러운 경험이 있었어요. 너무 꽉 끼더라고요.. 그래서 올해는 좀 더 멋지게 입고 싶어서 '로하셀 뺄타임'으로 시작하게 됐습니다. '로하셀 뺄타임'은 자연성분으로 만들어진 다이어트 한약이에요. 식전에 먹으면 포만감을 주면서 식욕을 억제해주고, 지방의 흡수도 줄여준다고 하더라고요. 게다가 체내 에너지 사용을 촉진해서,, 살이 쏙 빠지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처음엔 솔직히 많이 기대하지 않았어요. 근데 정말 놀랍게도 첫 주에 2kg가 빠지더라고요! 이게 정말 가능한 일인가 싶어서,,, 바로 체중계를 다시 확인했네요. 두 번째 주도 계속 '로하셀 뺄타임'을 복용했어요. 이번 주는 체중 변화는 조금 더디게 느껴졌지만, 옷이 더 편하게 맞기 시작했어요. 아마도 지방이 빠지고 근육이 조금씩 생기는 건가 봐요.

원래 목표로 했던 체중에 거의 도달원래 목표로 했던 체중에 거의 도달
원래 목표로 했던 체중에 거의 도달

원래 목표로 했던 체중에 거의 도달


세 번째 주엔 의외로 피부가 좀 더 맑아진 것 같더라고요. 아무래도 몸 속 독소가 빠지면서 그런 효과도 있는 것 같아요. 이건 정말 예상치 못한 부가 효과였죠! 이제 네 번째 주, 거의 한 달이 다 되어갑니다. 저는 원래 목표로 했던 체중에 거의 도달했어요. 더 기쁜 건, 커플룩이 이제 딱 맞아요! 다가오는 휴양지에서 입을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두근두근하네요.

한 달 동안 '로하셀 뺄타임'을 먹으며 깨달은 건, 이게 단기간 효과만 있는 게 아니라 지속 가능하다는 거예요. 저처럼 식습관 조절과 함께 병행하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다이어트약을 먹는다고 해서 막 먹어도 되는 건 아니잖아요? 저는 주로 저탄수화물, 고단백 식단으로 조절했어요. 특히 밤에는 탄수화물을 줄이려고 노력했죠.

 

식단만큼 중요한 게 바로 운동식단만큼 중요한 게 바로 운동
식단만큼 중요한 게 바로 운동

식단만큼 중요한 게 바로 운동

 

식단만큼 중요한 게 바로 운동이에요. 저는 주 3회 30분씩 가벼운 조깅과 요가를 했어요. 그 결과가 '로하셀 뺄타임'과 만나 더욱 놀라운 시너지를 낸 것 같아요. 솔직히 말하면, 가끔은 정말 힘들었어요. 특히 저녁에 친구들과의 모임이 있을 때, 맛있는 음식을 앞에 두고 참는 게 쉽지 않았죠.

다이어트를 하고 나서 가장 큰 변화는 제 자신감이에요. 옷도 잘 맞고, 거울을 볼 때마다 뿌듯함을 느껴요. 이제는 더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려고 노력 중이에요.

아, 그리고 이 모든 과정에서 큰 도움이 된 건 '로하셀한의원'이었어요. 전문가의 조언을 바탕으로 안전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었습니다. 아보카도는 그 자체로 먹거나 샐러드, 샌드위치, 스무디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될 수 있으며, 건강에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는 영양가 높은 식품입니다.

휴양지커플룩을 선택할 때휴양지커플룩을 선택할 때
휴양지커플룩을 선택할 때

휴양지커플룩을 선택할 때

 

휴양지커플룩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커플룩을 준비하고 선택할 때 몇 가지 주의사항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는 휴양지에서 커플룩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주의사항을 소개합니다:

1. 날씨와 환경에 맞는 옷 선택
휴양지의 기후에 맞는 옷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휴양지는 덥고 습기가 많기 때문에 가벼우면서 통풍이 잘 되는 소재의 옷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리넨이나 면 소재의 옷은 피부에 달라붙지 않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2. 편안함을 우선으로 하세요
휴양지에서는 대부분 활동적인 시간을 많이 보내기 때문에, 모양이 예쁘다고 해서 불편한 옷을 선택하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특히 신발의 경우, 편안하면서도 발을 잘 보호할 수 있는 샌들이나 슬리퍼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3. 과도한 커플룩은 피하기
커플룩을 너무 과하게 맞추려고 하면 오히려 어색하고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소품이나 패턴, 색상을 조금씩 맞추는 정도로 센스 있게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비슷한 색상의 티셔츠나 모자, 선글라스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4. 자외선 보호
햇볕이 강한 휴양지에서는 자외선 차단이 매우 중요합니다.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옷이나 모자, 선글라스를 선택하여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자외선 차단제를 수시로 발라주는 것도 잊지 마세요.

 

5. 적절한 액세서리 사용
액세서리를 너무 과하게 착용하는 것은 불편함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액세서리를 선택하여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하세요. 예를 들어, 심플한 목걸이나 팔찌, 시계 등이 좋습니다.

 

6. 배낭이나 가방 선택
휴양지에서는 자주 소지품을 들고 다녀야 할 일이 많기 때문에, 손이 자유로운 크로스백이나 배낭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벼우면서도 필요한 물건을 충분히 수납할 수 있는 가방을 선택하세요.
휴양지 커플룩은 여행의 기쁨을 더해주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위의 주의사항을 잘 고려하여 두 사람 모두에게 편안하고 멋진 스타일을 완성해 보세요!

방학역, 마들역, 쌍문역, 녹천역, 당고개역, 하계역, 월계역, 수유역, 노원역, 상계역,창동역, 중계역

 

 

 

로하셀한의원 노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 · 블로그리뷰 47

m.place.naver.com